그렇다면, 휴대폰 미납 정책에 걸렸을 때 소액결제를 이용해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걸까요?



먼저 가장 빠르고 안전한 현금화 방법은 개인 업자와 거래를 하지 말고 허가 받은 정식 업체에서 구매한 소액결제 아이템들을 교환하고 현금을 입금 받는 것입니다.

미납/ì—°ì²´ 있다고 무조건 소액결제가 안되는 것은… ë” 보기 »ìš”금 미납 있어도 소액결제 현금화 가능한가요?

소액결제가 차단되는 원인은 통신사의 요금납부 유무로 결정되기 때문에 평소 요금 미납이 없도록 하셔야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가 안될때도 원인만 알면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소액결제가 안되는 대표적인 이유는 미납/연체, 통신사 정책, 결제대행사 정책이 있는데요.

대행사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고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하려고 해도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테리페이에서 고객들의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해드리는 이유는 간단하고 명확합니다. 고객분들을 위해 소액결제를 해결함으로써 저희 업체도 매입할 수 소액결제 현금 있으며, 그것이 우리의 수익이 됩니다.

* ê²°ì œì°¨ë‹¨ ì‹ ì²­ ì‹œ 다날만 차단되는 것이며 ì „ì²´ 차단을 원하실 경우 통신사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에서 마이 케이티 실행 후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납부 → 소액결제 → 이용한도 상세 ë‚´ì—­ 및 한도 변경 → 한도변경에서 차단 선택 후 변경을 누르면 차단됩니다.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미납도 없고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ê²°ì œ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와 같은 오류가 뜨면서 “다른 ê²°ì œ 수단을 이용해 주세요” 등의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도가 있음에도 사용하지 못하는 한도를​ 다 사용하실 수 있게, 판매까지 얼마나 걸릴 지 모르는 게임 캐쉬 및 아이템을 즉시 매입해드림으로써 많은 분들이 스마트 티켓으로 문의를 주시고 있습니다.

기껏 시간을 들여 쇼핑을 했는데 결제시 오류가 발생한다면 처음부터 소액결제현금 다시 진행을 해야 하기에 엄청 번거럽고 짜증 나기 마련입니다. 그렇다면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그렇다면, 휴대폰 미납 정책에 걸렸을 ë•Œ 소액결제를 이용해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걸까요?”

Leave a Reply

Gravatar